한국 데이트

우연한 만남의 사회적 소개

신뢰할 수있는 친구를 통해 잠재적 인 파트너를 만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친구가 그 사람을 추천한다면 그 말이 맞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인생의 사랑을 발견한다면 어떨까요? 친구와 가까이 있고 감히 만나지 않겠습니까? 아니면 용기를내어 (아마도 액체 용기까지) 이야기를 나눠 주겠습니까? 친구와 가족이 승인하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어떨까요?

한국인은 일반적으로 그룹에 머물기를 더 좋아합니다. 한국에서 남자가 ‘알려지지 않은’여성 (또는 한국인이 말한 것처럼 ‘몰 렌 야차’)을 만나는 것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접근하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문화와 육성은 그가 가족에게 복종해야하며 결혼하고 아들을 키우기 위해 데이트해야한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누군가를 재미로 데이트 한 경우 또는 그들이 자신의 (또는 그녀의) 사회가 싫어하는 사람을 선택했기 때문에. 그 사람에게 돈이나 연고가 없다면 (또는 둘 다!)

따라서 한국인은 자신의 변덕을 포기하고 대신 가족에게 맞는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다면 ‘남자’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여성들이 ‘알파 맨’에게 끌리는 것이 아닌가? 한국인 여성이 ‘좋은’남자를 만난다면 그녀를 낳을 수는 없을 것이다. 그녀는 도전적이고 재미있는 사람을 더 좋아하지 않을까요?

한국 여성에게 매력은 부담이다.

대부분의 한국 여성들이 남자에게 끌리는 것을 원한다고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놀랍지 않아? 왜 그런가요?

여자가 남자에게 끌릴 때 그녀는 레버리지와 힘을 잃어 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논리는 빨리 사라집니다.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감정을 즐기고 그들을 신뢰하기보다는 오히려 그들을 잘라 버릴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전 세계의 여성들이 그렇습니다.하지만 한국 여성들이 받아 들일 정도는 아닙니다.

당신은 본다 : 그녀는 위험에 처해있다. 그녀는 가족과 함께 데이트해야합니다. 그것들은 그녀가 생각하고 느끼는 것에 영향을 미치는 동 질적 한국의 가치관입니다.

한국 사회에서 한국 여성은 지위가 없다. 그것은 매우 가부장적 인 사회이고 한국 여성이 지위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남편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한국인 여성이 29 세가 될 때까지 파트너를 갖는 것에 대한 가치가 지속된다는 것은 여전히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30 상판. 한국과 같이 피상적 인 사회에서 나이가 중요합니다. 한국 여성들에게는 훨씬 더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왜 학년을 치르지 않는 사람들과 사귀는 시간을 낭비해야할까요? 그녀를 떠날 수있는 도전을 찾는 대신 지루하지만 안전한 사람을 선호합니다.

그녀는 인생의 즐거움 중 일부를 놓치지 만 그녀의 관심사는 아닙니다. 한국인 (그리고 대부분의 아시아 인)은 빈곤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생존은 여전히 ​​그들에게 # 1 우선 순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