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를 배우는 원리

기본적인 공통 한국어 단어에 익숙해지기

문법과 문구를 배우기 전에 몇 가지 기본 한국어 단어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주 간단한 단어를 배우는 것은 일반적으로 복잡하지 않으며,이 과정을 통해 한국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단어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과일, 채소의 이름, 펜, 연필, 사무실 및 벤치와 같은 물건이 일상 생활에서 자주 접하게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한국어와 관련된 사상을 컨디셔닝 할 수 있습니다. 펜을 집어 올 때마다 한글로 펜 이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배운 구문의 발음 듣기

여러 한국어 단어를 암기하고 글쓰기를 배웠기 때문에. 발음을 올바르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결국 한국어를 배우는 요지는 한국어로 말하는 원어민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국어 교실이나 직장 동료를 찾고 발음에 대한 도움을 청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들이 한국어로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를 확실히하기 위해 당신의 필요에 따라 그것을 발음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한국어 번역 또는 네이버 한글 사전을 사용하여 한국어로 된 문구를들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문법 배우기 : 쉬운 시작하기!

수많은 한국어 단어에 익숙하고 언제든지들을 수 있으므로 한국어 문법을 배우기 시작해야합니다. 기본 문장 순서를 알면 한국어 문장을 만들 수 있으며 가능하면 할 수있을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한국인과 함께). 또한,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는 데 익숙해 지도록 다른 한국인의 말을 듣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로만 말하기 연습은 거의 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직접 문장을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청취 기술을 강화하기 위해 다른 청취 자료와 함께 청취 테이프를 사용해야합니다.

이 규칙은 한국어 학습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감을 개발하는 것은 학습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단 당신이 마스터 한 몇 마디와 문장을 듣고 말하면 자신감을 갖게되고, 읽기, 듣기 및 말하기 능력이 더 빨리 향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복잡한 문장과 구를 만들 수있는 일반적인 한국어 구 및 단어의 기초를 확립 할 것이기 때문에 점차적으로 추진력을 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