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의미에 관한 한국 철학

Image result for Korean Philosophy우리가 어떤 기초를 닦을 수 있었는지 또는 어떻게 제기되었는지에 관계없이 삶의 핵심 이슈와 그 중요성이 현실의 핵심으로 다가가는 모든 개인의 삶의 한 지점이 있습니다. 자기 인식은 피할 수 없으며 우리 주변의 현실과 에너지에 대한 우월한 이해로 삶의 결정적인 중요성에 대해 철저히 철학적으로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한국 문화에서 삶의 중요성은 낙원과 지구와 생명력의 신념에 기인합니다. 활력은 우리를 둘러싼 것입니다. 우리의 생계와 발밑의 땅입니다. 활력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영광스러운 에너지가 혼란스러워지면 생명력이 생깁니다. 한국 문화에서 우리가이 세상을 떠날 때 우리의 삶의 활력은 언제나 존재할 것이라는 점도 마찬가지로 믿을 수 있습니다.

활력은 모든 개개인의 안목입니다. 요가 수업에서 리허설을 할 때, 개인은 내부에서 활력을 얻고 그들을 포용하는 교육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 문화의 공기는 분명히 기품이 넘치는 반면 물은 자연적인 활력입니다. 삶은 그러한 탁월하고 자연스러운 에너지들로 만들어지며, 이는 천지 키운 (chunjikiun)으로 간주됩니다.

우리의 정신 속에는 네 번째 차크라 – 심장. 마음은 헌신적이고 진정한 사랑의 생명력 인 정신을 상징합니다. 이 무제한적인 사랑은 천식이 한국 문화 속에서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천지 키운은 우리의 중간 중심지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정체성의 실체입니다. 우리는이 활력, 우리가 그것을 느낄 수있는 기회, 그리고 그것을 더 잘 이해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춘기를 시작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명랑하며, 숭고하고, 튼튼하며, 뇌와 몸과 영혼의 상호 연결을 이해할 수있는 지점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 안에서 온전하게 돌아가며, 우리가 삶의 사고와 비극을 더 잘 관리하고 감사하게합니다. 우리의 온전한 영혼이 육체적 인 죽음 이후에 애정과 끊임없는 삶으로 무엇이든 튀어 오를 수 있다는 보장입니다.

이 가운데 인생의 중요성은 하늘과 땅의 두 가지 모두로 잉태 된 애정과 생명의 활력으로 정신의 전반적인 향상으로 나타납니다. 우리 자신의 특별한 활력을 인식하는 행위에 모든 참여를 통해 여행 할 때, 우리는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는 우리 자신의 발전을 추진합니다. 이러한 감성에 자신을 선명하게하기 위해서는 삶의 중요성을 더 멀리 살펴 봐야합니다. 이러한 감정은 자신의 활동과 욕구에 이성을 제시해야하기 때문에 매일 우리에게 주어진 삶에 조용히 협조 할 수 있습니다.